본문 바로가기
Nike news

에어 포스 1 미드 x Off-White™️(오프 화이트) 2 컬러(Black, White) 출시 정보

by 스니컹 2022. 6. 17.
728x90
반응형

에어 포스 1 미드 x Off-White™️(오프 화이트) 2 컬러(Black, White) 출시 정보

오프 화이트의 디자이너이자 수장이었던 '버질 아블로'가 사망하고 난 이후에도 오랫동안 협업을 해왔던 나이키는 그에 대한 추모를 여러 방법으로 해오면서 이어갔는데요. 

 

이번에 오프 화이트와의 협업 제품으로 에어 포스 1 미드로 2 가지의 컬러로 출시됩니다. 이전에 나왔던 제품들과의 결을 그대로 이어가는 디자인이며 상당히 멋진 디자인, 디테일, 아이덴티티가 들어가 있는 제품입니다!

 

에어 포스 1 미드가 버질 아블로의 유산을 이어갑니다. 에어 포스 1의 40주년을 기념하며 버질은 전설적인 실루엣을 미래 지향적인 시각으로 재해석했습니다.

우드그레인(Woodgrain) 패턴이 적용된 가볍고 통기성이 좋은 메쉬는 실용적인 감성을 더하고, 스파이크 아웃솔은 '즉흥, 탐색, 보호, 적응'을 추구하는 ISPA의 철학을 그대로 보여줍니다. 언제나 그렇듯 버질은 창의성이 발휘될 수 있는 여지를 남겼는데, 이 디자인에서는 기존의 레이스가 플라이와이어 케이블(Flywire Cable)을 통과하는 보조 레이스와 짝을 이룹니다. 그 결과 역사에서 가장 큰 사랑을 받았던 신발에 모던하고 실험적인 재해석을 담아낼 수 있었습니다.
- 출처 Nike 공식 홈페이지 -

에어 포스 1 미드 x Off-White™️ Black

우선 블랙입니다. 갑피는 블랙과 짙은 그레이톤으로 되어있고 '우드 그레인'이라고 하는 나무의 결을 표현한 패턴으로 되어 있습니다. 또한 기존의 콜라보 제품들처럼 형형색색의 돌기 이중 슈레이스(끈)로 화이트로 한 번 더 되어 있는 모습이네요. 또 하나의 시그니처인 플라이와이어 케이블 타이도 밝은 주황색으로 달려있습니다.

블랙, 그레이톤에 밝은 컬러들의 향연으로 포인트, 돌기 스파이크, 케이블 타이까지 획기적인 디자인과 아이덴티티를 멋지게 잘 표현한 모습입니다.

에어 포스 1 미드 x Off-White™️ White

화이트입니다. 밝은 컬러이다 보니 화이트 배색이 블랙만큼이나 두드러지게 보이지는 않지만 화이트 계열로 나뉜 컬러로 우드 그레인 패턴이 표현된 갑피, 실버 그레이 스트랩이 인상적입니다. 또한 돌기 스파이크 컬러를 짙은 청록색을 사용하고 아웃솔은 그레이를 사용하면서 블랙과 다르게 오히려 톤을 다운시켜주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네요.

이중 슈레이스(끈)로 그레이 컬러로 되어 있어 잘 보이면서 튀지 않는 느낌을 채택했고, 플라이와이어 케이블 타이는 블랙과 동일하게 밝은 주황색입니다. 돌기는 가장 아래에 짙은 청록을 제외하고 블루, 핑크로 되어 있네요.

 

이번 출시되는 두 컬러 모두 엄청난 디자인, 디테일, 아이덴티티를 품고 있고 스트릿 한 디자인의 끝판왕 중에 한 녀석인 것 같습니다. 또한 버질 아블로가 사망한 이후에 그의 의지를 이어가는 디자인이기 때문에 엄청난 수요가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구매는 드로우(응모)로 진행되어 당첨되면 219,000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출시일은 6월 23일 오전 11시이며, 응모시간은 오전 10시 - 10시 30분입니다.

당첨 발표는 11시, 구매할 수 있는 시간은 오전 11시 - 13시 단 2시간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