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ike news

ACG 에어 Mada 3컬러 출시

by 스니컹 2022. 2. 24.
728x90
반응형

개인적으로 ACG(All Condition Gear) 라인을 굉장히 좋아하는데, 특히나 이번 제품처럼 ACG의 옛 모델들의 디자인을 굉장히 좋아합니다. 요즘 나오는 제품들도 충분히 매력있는 색감, 디자인들을 가지고 있지만 예전의 이런 디자인과 색감들이 요즘엔 더 끌리더라구요. 최근의 제품들은 비교적 톤이 밝은 편이고 스트릿함도 약간 가미된 캐릭터나 프린팅이 있는 느낌이 많습니다. 물론 아닌 제품도 있지만요. 

최근에 예전의 ACG 로고를 그대로 사용한 반팔부터 후드 등 나오기도 했었죠. 이 제품도 1994년의 모델을 그대로 복각하여 나온 제품이라 로고도 옛로고를 썼을 줄 알았으나 개인적으로 아쉽게도 현재의 로고가 들어가있습니다.

(1) Vachetta Tan (2) Ash Green (3) Black

90년대 거리를 활보했던 분들이라면 이 하이킹 클래식을 알고 계실 겁니다. 1994년 최초로 디자인된 에어 마다는 통기성과 내구성이 뛰어나며 기능성을 갖춘 풀 탭과 캐주얼한 브랜딩이 특징입니다. 헤리티지 ACG 컬러와 오리지널 컬러 블로킹을 살린 에어 마다가 현대의 모험가들을 위해 프리미엄 가죽과 툴링이 더해진 모습으로 돌아왔습니다.
- 출처 NIKE 공식홈페이지 -

사진 순서를 개인적으로 마음에 드는 순서대로 했는데, 사실은 1,2번 둘 다 너무 매력있어서 두개다 사고 싶습니다.ㅠ

디자인은 물론이고 색상도 그렇고 톤도 빈티지한 이런 감성을 좋아하시는 분들께는 너무나도 추천드리고 싶은 신발입니다. 가벼운 산행이나 트래킹에 적합한 'ACG 마다(Mada)' 였습니다.

 

출시일 22년 3월 9일 오전 10시 출시

728x90
반응형

댓글